홈으로 돌아가기
Place de la Comédie en hiver © Marie Frayssinet

몽펠리에 10대 관광 명소

볼거리가 풍부하고 오시기 편리하며, 모두에게 의심할 여지없이 소중하고 독특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몽펠리에는 즐거움이 가득한 관광지입니다! 관광은 물론 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몽펠리에, 즐거움이 가득한 관광지!


몽펠리에 10대 관광 명소

꼭 둘러 보아야 하는 코메디 광장(PLACE DE LA COMÉDIE)에서 와인을

몽펠리에의 중심부인 코메디 광장은 몽펠리에 에서 꼭 둘러 보아야 할 관광 명소입니다. 예 전에는 그 모양이 타원형이어서 달걀 광장이라 고 부르기도 했던 이 광장은 유럽에서 가장 넓 은 보행자 공간 중 하나이며, 코메디 오페라 하 우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광장 중앙에는 1773 년에 세워진 분수대에 "삼미신(les 3 Grâces)"조각상이 자랑스럽게 우뚝 솟아 있습니다. 이 도 시의 활기를 느끼기 위해 꼭 둘러 보아야 하는 장 소입니다.

 

자동차 없는 거리

보행자 위주의 관광지인 몽펠리에는 도보, 자전거 또 는 트램으로 관광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소음이 없는 거리에 대한 환호. 도심에 자동차가 다니지 않습 니다. 생 로슈(St Roch) 역에 도착하자마자 광대한 보 행자 구역이 펼쳐집니다. 이곳은 거리 예술가와 카페 테라스들이 이 도시의 특색을 강렬히 드러내고 있으 며, 도시가 제공하는 4개의 트램 노선이 지나는 곳에 서 화려한 회전 목마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예술의 뷔페에 빠져보세요

순수 미술과 현대 미술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리십니 까? 두 가지 모두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브르 미술관은 르네상스 시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유 럽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술관 중 하나로 간주되며, 미술관 내 한쪽 면 전 체에 현대 화가인 피에르 술라주(Pierre Soulages)의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또한 2019 년 6월에 개장한 새로운 현 대 미술 센터인 MOCO에 서는 전 세계 컬렉터에게 임시 전시회의 공간을 제 공합니다. 도시 문화를 애 호하는 사람의 경우, 창의 적인 도시에 새로 세워진 알 트로피즘(Halle tropisme)을 놓치지 마세요. 시에서는 예전에 병기창 이었던 이곳을 문화 공간 으로 만들었습니다.

 

중세풍의 골목에 흠뻑 빠져보세요

몽펠리에 도심에서 자랑스러운 과거의 상징인 중세 골목을 도처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발페르 길(Rue de la Valfère), 브라 드 페르 길(Rue du bras de fer), 아르장트리 길(Rue de l' argenterie)이 관광객에게 확 실한 인상을 남길 중세로 안내합니다. 골목 관광 시 알아두면 좋은 몇 가지 팁 계획 따위는 잊고 그냥 좁은 골목길에서 길을 잃은 듯이 구경하세 요. 프로그램에서 보듯이 아치형 천장이 있는 작은 가 게들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데 거기에 즐비한 수공 예점, 골동품 판매점, 찻집, 갤러리 등이 관광객의 눈 을 즐겁게 해주는 가운데 잠시나마 과거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주변의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몽펠리에 메디테라네는 화려한 색상과 분위기가 잘 어우러진 곳입니다. 중심 도시인 몽펠리에 주변은 모 두가 자신을 한껏 드러내고 있는 자연에 대한 진정 한 찬가입니다. 포도원, 하이킹 트레일, 해변,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있는 픽생루(Pic Saint Loup), 랑그도 크(Languedoc) 마을 등이 모두 그렇습니다... 이 다채 로운 풍경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방법 개선문(Arc de triomphe) 꼭대기나 물의 성(Château d’eau)에서 내 려다 보세요.

건축 여행 시 자유를 만끽하세요

몽펠리에가 즉시 감동을 주는 것은 볼거리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몽펠리 에의 각 지구는 도시의 1000년을 보여주므로 다른 지구들과 서로 다릅니다. 중세 골목부터 장 누벨(Jean Nouvel), 자하 하디드(Zaha Hadid), 마시밀리아 노 푹사스 (Massimiliano Fuksas)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들이 지은 건 축물에 이르기까지 몽펠리에는 고대와 현대 건축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스탁(Starck)의 최신작인 구름(Le Nuage), 소우 후지모토(Sou Foukimoto)의 하얀 나무(L'arbre Blanc) 또는 런던 건축가 파시드 무사비(Farshid Moussavi)의 신성한 어리석음(La Folie Divine) 등을 놓치지 마세요.

밤낮 없이 산책을 즐길 수 있습 니다

트램 4호선을 타고 시내 중심을 돌면서 보석 같이 아 름다운 몽펠리에 유산들을 만나보세요. 호아얄 뒤 페 이루 광장(Place royale du Peyrou), 의과 대학, 레팡 (Les Pins) 및 바보트(Babote) 탑 투어.... 우리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 해질 무렵 보석처럼 빛나는 이 도 시의 명소를 찾아가세요!

입맛을 돋우는 테르 와르를 만나보세요

몽펠리에에서 미식을 드시지 않 으면 몽펠리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필수 코스라고요? 시식과 시음을 곁들인 애호가와 의 만남: 주변 포도원에서 직접 현지 와인의 시음, 몽펠리에에 서 20분 거리에 있는 토(Thau) 분지의 굴 제품 시식, 생산업 체에서의 올리브 및 오일 사용 등을 해보고, 또한, 도심에 있 는 레삭(Laissac), 카스텔란느 (Castellane), 그리고 외곽의 자 크 쾨르(Jacques Coeur) 및 레즈(Lez) 시장의 미식 식당가 상인과 직거래도 하는 등. 여름마다 대도 시의 많은 코뮌에서 열리는 여름 페스티벌(Estivales) 의 저녁 축제와 미식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Vibrer


일년 내내, 어디서나, 모든 시간! 활기차고 발포성인 몽펠리에 메디테라네는 주요 행사의 리듬에 부응합니다! 숙박과 하이라이트를 결합하여 몽펠리에 메디테라네를 살고 공유하는 좋은 계획을 세워보세요!

2022년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세계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를 놓치지 말고, 2022년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의 한해 FISE와 여름의 주요 축제인 몽펠리에 댄스, 페스티벌 라디오 프랑스 몽펠리에 옥시타니를 놓치지 마세요...

Accueil Vélo Office de Tourisme de Montpellier Méditerranée Métropole © OTC3M

일년 내내 화창한 날씨 속에 자전거를 타고 바다를 바라보며 개 인 해변을 달릴 수 있습니다.

팔로우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여 주십시오